- 글번호
- 95498
[호텔경영학과] ★ 2024-2학기 호텔경영학과 기말종합평가 안내(필독) ★
- 작성자
- 경희주
- 작성일
- 2024.11.18.
- 수정일
- 2024.11.22.
- 조회수
- 420
안녕하세요 호텔경영학과 입니다.
2024학년도 2학기 기말종합평가 시험 안내 합니다.
★ 2학기 호텔경영학과 중간종합평가 기간 : 2024.12.02.(월) ~ 2024.12.07(목)★
1. 안내 사항
① 조기취업자, 타과 수업(교양포함) 수강자 등 학과전공시험 시간표와 겹치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확인.
- 조기취업자 : 학교에 나와 시험 응시 가능한 요일 확인 -> 강의별 교수님들께 직접 연락 드려 양해 말씀드리고, 조교 개별 연락하여 시험 방법/시험일정 조율 *금요일 우선 응시
- 타과 강의(교양포함) 수강자 중 학과전공시험과 시간이 겹치는 경우 : 타과수업의 시험 先응시, 학과전공강의별 교수님께 직접 연락드려 시험일정 조율
★ 시험일정 조율한 학생들 중 학과사무실에서 응시하는 것으로 논의된 학생의 경우, 11월 28일(목)까지 조교에게 메일(heeju4256@inhatc.ac.kr) 혹은 학과사무실 전화(032-870-2380)하여 내용 전달
꼭 본인의 시험시간표 확인하여 미리 시간 조율 바랍니다.
② 온라인 강의(1학점 교양 수업) 듣는 학생은 학교 대표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하여, 시험 진행 바람
2. 전공교과목 기말평가시험 시간표 및 강의실 : [첨부파일] 참고
3. 기타 안내사항
가. 고사장 입장 시, 음료, 간식 등은 반입 안됩니다.
나. 부정행위 방지를 위하여, 학생들의 모자 착용 및 전자기기 소지를 금지합니다.
<시험 전에 전원 OFF 필수 (전자시계 포함)>
다. 시험 시간에 학생들은 모두 착석해 있어야 합니다. 시간 분배 잘 하여 이동 및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.
★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학과사무실 문의 (☎ 032-870-2380)
-> 운영시간 외에는 응대가 불가합니다. 조교에게 메일로 '이름,학년,반,학번,문의사항 등' 남겨주시면 추후 확인하여 응대하겠습니다.
호텔경영학과 학생들은 위 내용 꼼꼼히 확인하여,
시험 참여 바랍니다.
호 텔 경 영 학 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