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년 하계 계절학기를 아래과 같이 운영하오니 아래 내용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
- 아 래 -
1. 일정
수강신청 |
등록 |
학기운영 |
성적공시 |
06.16.(월) ~ 06.19.(목) |
06.23.(월) ~ 06.26.(목) |
07.07.(월) ~ 07.18.(금) |
07.23.(수) ~ 07.25.(금) |
2. 개설과목
구분 |
과목명 |
학점 |
평가 |
반 |
교수자 |
강의실 |
수업시간 |
기타 |
교 양 |
일본어회화초급 |
2 |
절대 |
A |
송정식 |
본관 403호 |
09시 ~ 12시 |
|
B |
13시 ~ 16시 |
|
||||||
일본어회화중급 |
2 |
절대 |
A |
유키 |
본관 404호 |
13시 ~ 16시 |
|
|
중국어회화 |
2 |
절대 |
A |
서명명 |
본관 405호 |
13시 ~ 16시 |
초급과정 운영예정 |
|
생활영어입문 |
2 |
절대 |
A |
로버슨 |
본관 406호 |
09시 ~ 12시 |
|
|
B |
13시 ~ 16시 |
|
||||||
생활영어초급 |
2 |
절대 |
A |
미첼 |
본관 407호 |
09시 ~ 12시 |
|
|
B |
13시 ~ 16시 |
|
3. 수강신청 및 등록
가) 수강신청
① 학점제한 : 최대 3학점 이상 수강 신청 불가
② 조기마감 : 수강반 인원제한으로 선착순에 의한 조기 마감
③ 신청장소 : 학과 사무실 서면 수강신청서 작성 제출
④ 제외대상자
- 22년 ~24년 계절학기에 해당과목을 이수자
- P-TECH, e-MU과정, 전공심화과정, 휴학생, 졸업유보자
⑤ 폐강기준 : 수강신청 기간 접수 결과 10명 미만 신청시 폐강
나) 등록(수강료 납부)
① 수강료 : 학점당 80,000원(2학점 *80,000원= 160,000원)
② 납부: 납부기간중 가상계좌로 입금 반드시 본인명의로 입금 요망
③ 취소: 등록기간 이후 취소는 교무팀 방문 신청
④ 환불
- 강의 진행 전 2025.07.05.(금) 취소시 전액 환불
- 강의 진행 후 2025.07.07.(월) 수업일수에 따른 금액 차감 후 환불(10만원 미만 절상) 진행
※ 신분증, 본인명의 통장 지참 후 교무팀 방문 신청
4. 성적
① 평가 : 절대평가(A+Do, F) / PASS / NON PASS(졸업 학점 포함, 평점 평균 산출 적용)
② 성적부 : "2025년 하계계절학기“로 표기
③ 출석 3회 결석시 “F” 성적 인정 불가
④ 성적확인: 7월23일 ~ 7월25일(공시기간) 17시 까지 확인 정정시 담당교수자 문의
5. 기타사항
① 자세한 사항은 대학 홈페이지(학사) 및 중앙전광판, 내부 승강기 공지 확인
② 자세한 문의 사항은 교무팀 수업담당 문의(☎870-2034)
첨부파일 1. 수강신청서
2. 2025년 하계 계절학기 교과목 강의계획서(종합) - 끝 -